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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현재 전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팬더믹으로 비정상적인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사내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출입과 업무시간동안 모든분들은 꼭 마스크 착용을 해주시기를 바라며,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 손소독제와 소독제 분무기를 이용하여 개인 소독을 철저히 해주실것을 권고드리고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홍디아키텍팀은 원격근무를 병행하여 업무를 진행하며, 진행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은 실시간으로 담당자 연락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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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이 힘든 시기를 모두 잘 극복하여 빠른 안정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Architectural Visualization Award


Architectural visualizations는 건축가와 디자이너가 창의성과 영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산업의 중요한 영역입니다. 건물, 구조물 그리고 나아가 도시전체에 대한 복잡한 해석을 생성하여 제한 없이 설계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건축 시각화가 생성되는 방식은 수년에 걸쳐 극적으로 변경되었지만 그 핵심에 있는 창의적인 사고를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은 없습니다.

Architect's Sugar Architectural Visualization Award는 Builderner가 건축가와 애호가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을 공유하기 위해 제출물을 요청하는 시리즈의 첫 번째 공모전입니다.

Builderner의 건축가 및 디자이너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실력있는 전문가 그룹이며 Architectural Visualization Award는 전문분야 최고의 능력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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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ist & Gantenbein의 최근 스위스 국립 박물관의 확장 프로젝트는 전체적으로 질서있게 구조화된 건축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건축가 Gustav Gull이 계획한 역사적 구조를 넘어선 연장되고 돌출되며 얽힌 형태입니다. 모놀리식 구조에는 체계적인 원형 펀칭으로 생긴 내부 창들은 콘크리트와 테라조 바닥을 미묘하게 비추는 웨이 파인딩 역할을 수행합니다. 원형 모양은 원래 건물의 돌담과 큰 직사각형 창문과 대조되어 균형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Rory Gardiner의 일련의 사진에 녹아 있습니다. 따뜻한 태양이 두 건물의 외벽을 덮고 있는 겨울날에 오렌지 색조가 두 건물을 하나로 묶으며 이런 영화적 느낌은 각진 그림자와 기하학적 선으로 기념비적인 느낌을 주며, 따뜻하고 고요한 건축물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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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hitecture: Buildings and Energy from Prehistory to the Present

by CALDER BARNABAS  | PENGUIN UK  |  June 2, 2021


Architecture: From Prehistory to Climate Emergency에서 이야기하는 건물과 에너지의 관계는 곧 인류의 이야기입니다. 가장 소박한 선사 시대 오두막에서 오늘날의 고층 건물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살고 있는 건물은 우리 삶의 우선 순위와 야망, 가족과 권력의 구조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한 번도 탐구되지는 않았지만 전시대에 걸쳐 불에서 농업, 화석 연료에 이르기까지 건축이 에너지에 대해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파르테논 신전부터 다마스쿠스의 대모스크, 전형적인 그루지야식 주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건물이 건축가가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의 영향을 받은 방법과 이것이 중요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오늘날 건축은 전 세계 온실 가스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배출량의 대부분은 건물의 건설 및 운영에서 발생합니다. 우리가 재앙적인 기후 변화를 피하려면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움을 잃지 않으면서도 지능적인 건축물이 필요하고, 이미 가지고 있는 건물을 철거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적으로 개조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역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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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과 파리에서 문학을 전공한 Dominique Imbert는 알래스카의 인류 학자로, Manhattan, Sorbonne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수여 받고 Paris lycée의 역사 교수가되었습니다. 4년의 교직활동후에 머리를 식히기 위해 프랑스 Montpellier 북쪽 중세마을 Cévennes 산기슭에 자리 잡고 금속 성형, 용접과 조각 작업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곳은 그가 처음으로 Antéfocus를 만든 곳이며, 현재는 회사의 본사입니다. 포커스 벽난로는 지난 50년 동안 수차례 디자인 혁신상과 구겐하임 미술관에 독립전시회를 가지면서 예술성과 혁신성을 모두 갖춘 제품 디자인으로 최고의 명품 벽난로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Dominique Imbert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 디자인학교를 나오지 않았고, 건축을 공부하지도, 인생에서 단 한번의 미술수업을 받은적이 없습니다. 내가 관심 있는 것은 내 영혼의 깊게 숨겨진 것을 발견하면서 나를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숨겨진 의미, 시의 의미에서 형태의 의미를 부여하는 것에 엄청난 즐거움을 얻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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